SLL이 제작한 드라마 ‘굿보이’가 해외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글로벌 OTT 콘텐트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굿보이’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드라마 부문 글로벌 톱10에 진입해 3위를 기록했다.
특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동남아 권역에서 1주일째 시청 순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굿보이’는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권 부문에도 9위로 진입했다.
관련기사
- SLL, 부산콘텐츠마켓서 신작 ‘마이유스’·‘에스콰이어’ 공개2025.06.02
- SLL, 대만콘텐츠진흥원과 중화권 콘텐츠 시장 진출2025.05.23
- SLL-TV아사히 공동제작 '마물', 글로벌 OTT 진출2025.05.07
- SLL '흑백요리사', 예능 최초 백상예술대상 방송부문 대상2025.05.06
글로벌 콘텐트 리뷰 사이트 IMDb에서는 평점 8.0점을 기록했다.
SLL 관계자는 “‘굿보이’는 한국적 정서를 바탕으로 한 캐릭터 중심 서사가 글로벌 시청자들과도 충분히 소통 가능하다는 점을 확인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플랫폼과 지역을 가리지 않고, 이야기의 힘만으로도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콘텐트 제작에 집중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