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이 '푸라닭 2.0 비전'을 선포하며,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협업 상품을 예고했다.
푸라닭은 15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아이더스에프엔비 본사 사옥에서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더 나은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권성준 셰프가 참석했다. 권 셰프는 평소 푸라닭을 즐겨 먹는 고객임을 밝히며, 회사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푸라닭과 권 셰프의 협업 상품은 오는 5월 출시되며, 치킨 1종과 사이드 메뉴인 파스타 1종으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권 셰프가 가장 자신 있어 하는 나폴리 스타일을 접목해 나폴리 지역에서 즐겨 쓰는 재료들을 활용할 예정이다.

권성준 셰프는 "푸라닭 2.0 브랜드 프로젝트를 보며 프랜차이즈 브랜드임에도 레스토랑처럼 맛뿐만 아니라 공간과 서비스에도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깊었다"며 "같은 요식업계 종사자로서 굉장히 의미있는 시도라 생각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푸라닭은 특별한 공간 인테리어와 전용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치킨 다이닝 구현과 고객 매장 이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고, 방문 고객과 배달기사의 동선을 분리하고 고급 인테리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배우 '고민시', 움버거앤윙스 브랜드 모델 됐다2025.04.08
- bhc 새 메뉴 '콰삭킹', 3주 만에 30만 개 팔린 비결은2025.04.06
- 안성재 셰프, 브리타 모델 발탁2025.03.25
- 나비엔 매직 3월 론칭…모델에 에드워드 리2025.03.11

푸라닭 2.0 특화 메뉴는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윙콤보 플래터 ▲골뱅이 플래터 ▲국물닭발 플래터 ▲깐풍치킨 등으로, 배달 메뉴로는 경험하기 어려운 플래터 개념을 도입, 특제 소스를 활용해 푸라닭만의 장점을 극대화했다.
장성식 푸라닭 대표이사는 "그동안 배달로 즐기던 치킨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공간과 메뉴에서 신선함을 드리고자 했다"며 "이번 프로젝트가 특별한 미식 경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