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가 한국 신임 대표를 선임해 리더십 체계를 재정비했다.
서비스나우는 한국 대표로 현상준 전 SAP코리아 부문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현 대표는 IT·비즈니스 컨설팅 업계에서 30년 넘게 경력을 쌓았다.
현 대표는 IBM과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서 글로벌 파트너로 활동하며 IT 컨설팅과 아웃소싱 사업을 추진한 바 있다. 최근까지 SAP코리아에서 전사적자원관리(ERP)와 인사(HR), 고객 경험 솔루션 등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SW) 사업을 총괄했다.

그는 서비스나우의 한국 내 전략 수립과 고객·파트너와의 협력 강화를 주도할 예정이다. 기업 워크플로 자동화와 AI 기반 플랫폼 확산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 서비스나우, 4조원에 무브웍스 인수…AI에이전트 전략 강화2025.03.11
- DXC 테크놀로지와 서비스나우, 전략적 협력을 확대하여 기업들을 위한 생성형 AI의 가치를 빠르게 실현2024.11.23
- "AI로 생산성 가속"…서비스나우, '워크플로우 데이터 패브릭' 출시2024.11.08
- 엔비디아 손잡은 서비스나우, 'AI 에이전트' 경쟁서 승기 잡나2024.10.29
현 대표는 "한국 고객이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고 일하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올 차세대 인공지능(AI)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나우 멜리사 리스 아시아 및 한국 그룹 부사장은 "현상준 대표를 한국 대표로 맞이해 매우 기쁘다"며 "현 대표는 IT 업계에서 쌓아온 깊은 경험과 전략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 시장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