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모터스 한국사업장(한국GM) 헥터 비자레알 사장이 '먼슬리 커넥트(Monthly Connect)'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판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현장경영에 나섰다.
한국GM은 지난달 28일 쉐보레 신촌 대리점을 방문, 제품 판매의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카매니저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판매 향상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쉐보레 신촌 대리점은 'Fly High'라는 비전 아래, 근거리에 GM 직영 서비스센터를 두고 있어 차량 판매는 물론 차량에 대한 서비스까지 쉽게 받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으며, 대학가와 관광 및 상업 지역에 위치해 젊은 고객층의 유입이 활발한 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현대N,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출고고객 5명 뉘르부르크링 초청"2025.03.03
- "韓·美 합심해 만든 전기차"…캐딜락 '리릭'에 담긴 기술2025.03.02
- 르노코리아, ‘올해의 SUV’ 3관왕 오른 그랑 콜레오스 혜택 쏜다2025.03.02
- "인증 첫 해에 올랐다"…기아 인도본부,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2025.03.02

헥터 비자레알 사장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최고의 차량 구매 및 소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영업의 최전선에서 수고해주고 계시는 카매니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GM 한국사업장은 올해, 판매 성장을 목표로 쉐보레, 캐딜락, GMC 등 GM 글로벌 브랜드의 세계적 수준의 프리미엄 차량을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먼슬리 프로그렘은 매월 진행되는 것으로 GM 한국사업장 리더십이 정기적으로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등 고객 접점에 있는 네트워크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 고객이 원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차량과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아이디어를 모색하는 미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