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기업 코웨이는 오는 3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30회째를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최신 생활 주거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산업 분야 박람회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 환경가전제품을 비롯해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트리플체어, 리클라이닝 안마베드, 스마트매트리스 등 제품으로 구성한 대규모 고객 체험관을 마련했다.

코웨이는 전시장 전후면에 대형 미디어 월을 설치해 관람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공간 대부분을 비렉스 체험존으로 구성해 방문객들이 비렉스 제품과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코웨이는 최근 출시한 트리플체어를 중심으로 슬립 및 힐링케어 전문 브랜드 비렉스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집중 소개한다.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워크 ▲릴랙스 ▲마사지 등 일상 중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환경가전 전시존에서는 코웨이 대표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노블 공기청정기2와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빌트인 정수기 등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제3회 파트너사 동반성장 데이' 개최2025.02.25
- 얼라인 추천 코웨이 사외이사 후보 사퇴2025.02.25
- 코웨이, 청정면적 넓힌 '노블 공기청정기2' 출시2025.02.18
- 코웨이, 작년 연매출 4兆 돌파...영업익 8.8% ↑2025.02.14
현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코웨이 전시장 방문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비렉스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체험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비렉스 굿즈 상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코웨이와 비렉스 제품을 체험하고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솔루션의 가치와 편안함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