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가 KBO와 ‘2025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의 가운데 글자 ‘크보’가 야구 팬들이 KBO를 그대로 발음하는 ‘크보’와 동음인 점에서 착안해 KBO 리그와의 스포츠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해태아이스는 탱크보이를 앞세워 2025 시즌 KBO 리그의 정규 시즌 및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KBO가 주최하는 모든 대회에서 국내 프로야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 LGU+,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 접는다2025.01.08
- 티빙, KBO 리그 시청 안내 튜토리얼 영상 공개2024.06.18
- 초콜릿·커피 가격 오른다…동서식품·해태제과 등 일부 품목 대상2024.11.24
- 해태發 가격 인하…라면·빵까지는 ‘역부족’2024.09.04
![](https://image.zdnet.co.kr/2025/02/14/d5b9d31eeda6ca8cd3f63673026a64db.jpg)
향후 해태아이스는 KBO와 연계한 탱크보이의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티켓 구매 인증 이벤트,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스폰서 데이 이벤트 등을 기획할 방침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지난해 프로스포츠 최초로 1천만 관중을 돌파한 KBO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해 기쁘다”며 “꾸준히 사랑받는 탱크보이와 KBO 리그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