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3' 출시

배터리 성능 5배 강화…아몰레드·솔라 에디션 구성

홈&모바일입력 :2025/02/04 15:22

스마트 기기 업체 가민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3'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인스팅트 3 시리즈는 배터리 수명이 전작 대비 5배 이상 향상되고 선명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금속 강화 베젤과 섬유 보강 폴리머 케이스, 스크래치 방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미국 군사 표준 기준을 충족하는 이 제품은 열 및 충격 저항성을 가지며 10ATM(100미터) 방수 등급을 갖췄다.

가민 러기드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3' 시리즈 (사진=가민)

내장된 LED 플래시라이트는 다양한 강도 조절과 적색광 및 스트로브 모드를 지원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충분히 활동 가능한 조명을 확보해 준다.

제품은 밝고 선명한 아몰레드 에디션과 태양광 충전 기능이 탑재된 솔라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각각 45mm와 50mm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된다. 블랙, 블랙·차콜 컬러 뿐만 아니라 리미티드 에디션인 트로피컬 펄스 컬렉션이 포함됐다.

인스팅트 3 솔라 에디션은 매일 3시간 이상의 야외 활동을 하면 무제한 배터리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아몰레드 에디션은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24일간 사용 가능하다.

인스팅트 3는 내장된 고도계, 기압계, 3축 전자 나침반을 활용하고 SatIQ 기술이 탑재된 멀티밴드 GPS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최적화하면서도 뛰어난 위치 정확도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가격은 인스팅트 3 아몰레드 에디션이 66만9천원부터, 솔라 에디션은 58만9천원부터다.

한편 가민은 인스팅트 라인업 '인스팅트 E'도 출시한다. 가격은 인스 45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