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스튜디오는 21일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 제작을 확정 지었고 밝혔다.
고스트스튜디오가 제작에 나선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시즌2는 극악무도한 불법 사채꾼 일당을 때려잡은 건우와 우진이, 글로벌 불법 복싱 리그를 상대로 또 한 번 통쾌한 스트레이트 훅을 날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냥개들' 시즌2는 앞서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제작을 확정 짓고 드라마 제작 본격화에 나선 고스트스튜디오의 두 번째 작품. 넷플릭스 '마이네임', 디즈니 플러스 '사랑이라 말해요' 등 웰메이드 작품을 기획, 제작 노하우를 가진 고스트스튜디오가 제작에 나선 만큼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시즌1에 이어 시즌2 역시 '건우'와 '우진'으로 우도환과 이상이가 함께한다. 먼저, 복싱 챔피언을 꿈꾸는 청년 '건우'로 우도환이 전 세계에 걸쳐 복싱을 매개로 불법 도박을 벌이는 일당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대결을 펼친다.
건우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해병대 정신으로 무장한 복서 '우진' 역에 이상이는 우도환과 함께 화끈하고 유쾌한 액션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어 건우와 우진을 불법 복싱 리그로 끌어들이는 글로벌한 빌런 '백정' 역으로 정지훈이 첫 악역에 나서 시즌 2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청년경찰', '무도실무관' 등을 제작한 김주환 감독이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았다. 이에 김주환 감독과 함께 우도한, 이상이, 정지훈 세 배우가 선사할 짜릿한 액션은 어떤 쾌감을 안길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고스트스튜디오는 넷플릭스 '당신이 죽였다', '사냥개들' 시즌2까지 제작하며 장르물에 특화된 강점을 가진 제작사로 색을 분명히 드러내며 드라마, 영화, OTT 및 웹툰 등 콘텐츠 제작에 힘을 쓰고 있다.
관련기사
- 고스트스튜디오,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제작 확정2024.09.20
- 미투온·고스트스튜디오, 주주 환원 목적 '자사주 매입·소각' 발표2024.07.19
- 고스트스튜디오, 자회사 슈팅게임 '피자 밴딧' 클로즈 알파 테스트 실시2024.05.30
- 고스트스튜디오 인수한 미투젠…"콘텐츠-엔터사업 시너지 낼 것"2023.08.21
더불어 다수의 자체 지식재산권(IP)을 보유해 제작 사업에 박차를 가하는 것은 물론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뉴미디어 콘텐츠, 게임까지 전방위적으로 사업을 넓혀가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한편, 고스트스튜디오가 제작하는 ‘사냥개들’ 시즌2는 넷플릭스 독점으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