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 노르웨이 브랜드 키즈워치 출시

방송/통신입력 :2025/01/20 10:36

스테이지파이브가 노르웨이 스마트워치 1위 브랜드 엑스플로라의 키즈워치 XGO3 Gen2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럽과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150만대 이상 누적 판매 기록이 있는 품질이 보장된 인기 제품으로 통화, SMS, 위치조회 등의 기본 기능과 아이의 활동에 기반한 걸음수 산정으로 적립한 포인트로 전용 앱을 통해 음악, e-book,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핑크 제브라, 블루 엘리펀트 2종이다. IP68 방수, 5MP 카메라, GPS가 탑재됐으며 학교수업모드, 위급상황 SOS, 자녀 위치조회 등을 지원한다.

스테이지파이브는 XGO3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핀다이렉트몰에서 1천대 한정으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에는 키즈워치 전용 요금제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단말 가격은 부가세 포함 17만9천원이다. 월 5천500원에 데이터 2GB, 음성 200분, 문자 200건이 제공되는 요금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무상 사후지원(AS)은 1년간 제공된다.

서상원 스테이지파이브 대표는 “키즈워치는 파손 및 분실 위험도가 상대적으로 낮아 10세 이하 자녀들에게 활용도가 높은 단말인데 고객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좁은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스테이지파이브는 기존 통신사 서비스의 단순 재판매에 국한되지 않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형태의 디바이스와 서비스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