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김윤구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보낸 신년사를 통해 '고객 중심 기업(Customer Centric Company)’을 강조했다.
김 사장은 6일 혁신의 중심에 고객을 두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을 것을 전직원에게 요구했다.
신년사에서 김윤구 사장은 "임직원의 노력과 헌신으로 현대오토에버는 핵심 기술과 사업 전문성을 확보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현대오토에버는 최고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지난 1년간 모든 사업영역에서 전문역량을 강화해 왔으며, 최적의 사업전략 실행을 위한 경영체계도 구축하며 체질개선에 주력했다고 지난 한해를 평가했다.
김 사장은 새해는 어느 때보다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며 끊임없는 혁신만이 불확실성에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지혜를 우리에게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혁신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고 전제하며 "우리가 만들어내는 모든 성과는 물론, 일상의 업무 속 작은 의사결정 하나까지 고객을 가장 중요한 가치 기준으로 삼는 고객 중심 기업의 모습으로 나가야 한다"고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 "고객을 중심으로 모든 생각과 행동을 정렬해 나가는 우리의 노력은 현대오토에버가 국내 최고를 넘어 글로벌 베스트 SW 전문가 조직은 물론 영속하는 SW업계 리더가 되기 위해 절대 게을리할 수 없는 가치"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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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사장은 현대오토에버만의 치열함과 끈질김을 통해 고객 니즈를 넘어서는 최고 품질을 통해 고객의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 내야 한다며, 품질의 중요성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회사와 개인 모두가 힘을 모아 어려움 속에서도 한계를 돌파하고 보람 있는 성장을 이끌어내는 한 해를 열어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