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소프트, 알리바바 클라우드 최우수 현지 파트너상 수상

매출 성과·성장률·고객군 확보 높은 평가

컴퓨팅입력 :2024/12/05 13:03

메가존클라우드의 관계사인 메가존소프트가 알리바바 클라우드로부터 클라우드 사업 역량을 인정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글로벌 파트너 서밋 2024'에서 '최우수 현지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메가존소프트는 알리바바그룹의 알리바바 클라우드로부터 우수한 매출 성과와 성장률, 다양한 고객군 확보 및 뛰어난 고객 기술 지원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텔리전스 그룹 레오 리우 북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대표 겸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왼쪽)과 메가존소프트 선종윤 이사(이미지=메가존클라우드)

메가존소프트는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로의 마이그레이션, 클라우드 간 마이그레이션 등 다양한 IT 환경에서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메가존소프트는 컨설팅 단계에서부터 구축, 운영에 이르기까지 클라우드 전 과정을 관리하며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가존소프트는 앞서서 지난 9월 열린 '알리바바 클라우드 아시아태평양 북부 파트너 시상식'에서도 '올해의 한국 파트너' 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메가존소프트 서민택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메가존소프트가 지속적으로 일궈온 성장과 함께 컨설팅, 구축, 운영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알리바바 클라우드와의 협력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가는 동시에 더욱 전문적이고 고도화된 고객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스톤 니(Stone Ni)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텔리전스 한국 사업 개발 총괄은 "메가존소프트는 올해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탁월한 기술력과 혁신적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가치를 제공했다"며 "한국 시장에서의 지속적인 협업과 성장 기회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