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가 인공지능(AI)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을 공개하며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5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컨버전스 인사이트 서밋(CIS) 2024'에 참가해 AI와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공유한다. 이 행사는 글로벌 리더들이 AI와 IT 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통찰을 논의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AI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과 최적화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고객 참여와 마케팅 성과를 높이는 데이터 솔루션 활용법을 제안하며 브레이즈의 실질적인 적용 방안을 강조할 계획이다.
행사 중 운영되는 브레이즈와의 공동 부스에서는 자사 솔루션의 주요 기능과 사례를 시연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브레이즈 외에도 앰플리튜드와 콘텐츠스퀘어 같은 글로벌 솔루션의 공식 파트너로 다양한 기업에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 CJ올리브네트웍스, 클라우드 대외사업 본격 확대…"MSP 역량으로 경쟁력 강화"2024.12.04
- CJ올리브네트웍스-KISA, 화이트해커 541명 포상금 6천592만원 지급2024.11.26
- [유미's 픽] 'CGV 구원투수' CJ올리브네트웍스, 첫 분기 실적 공개…편입 효과 통했나2024.11.08
- CJ올리브네트웍스, 하이트진로 베트남 스마트팩토리 구축2024.10.17
이번 발표를 주도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 팀 '맥소노미'는 CJ올리브영, 노랑풍선, 잡플래닛 등 주요 고객사와 협력하며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도입 및 성과 개선을 지원해왔다. 특히 AI를 활용한 브랜드 여정 강화 전략은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AI 기반 마케팅 솔루션은 고객사의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위한 필수 도구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해 얻은 경험을 공유하며 업계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