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12일부터 스타필드 하남서 팝업스토어 운영

열흘 간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4/11/11 09:16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오는 11월 12일부터 21일까지 열흘 간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로보락이 만드는 달콤한 집’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 S8 Plus(S8 플러스)를 포함한 로봇청소기는 물론 무선 습건식 청소기 ‘플렉시’ 시리즈와 ‘다이애드’ 시리즈, 무선 진공 청소기 H5 등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다.

로보락, 12일부터 열흘 간 스타필드 하남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로보락)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8 MaxV Ultra, H5 등 청소기 본품과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한편 로보락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플래그십스토어,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의 스마트한 청소가전의 성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