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가 내달 1일부터 '파이브가이즈'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파이브가이즈 강남점과 서울역점에서 시작된다. 향후 전체 매장대상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파이브가이즈는 북미, 유럽 등 24개국에서 1천8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버거 프랜차이즈다. 지난해 6월 서울 강남에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누적 방문객 200만명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여의도점, 고속터미널점, 판교점 등 총 5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이로써 와우회원은 쿠팡이츠에서 파이브가이즈 배달서비스를 무제한 무료배달로 누릴 수 있게 됐다.
강남점은 반포·압구정·역삼동 등, 서울역점은 용산·신촌·삼청동 등에서 배달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 기념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쿠팡, '와우' 빅세일…일주일간 최대 70% 할인2024.10.29
- 쿠팡, '로켓배송 수면상품 기획전'…최대 70% 할인2024.10.23
- 한기정 공정위원장 "배민·쿠팡이츠 법 위반 여부 신속히 판단할 것"2024.10.21
- 국감, 배달앱 수수료 질타...배민 "쿠팡이 먼저 해서"2024.10.21
파이브가이즈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는 이용자 경험을 최우선 하는 브랜드로서, 최고의 음식과 이용자 경험을 주기 위해서는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쿠팡이츠 관계자는 "배달앱으로 식사를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일상화되면서 이용자들은 더욱 다양한매장의 메뉴를 찾고 있으며 특히 무료배달 이후 한 가구당 한가지 메뉴를 통일해서 주문하기 보다 각각의 취향에 따라 여러 매장에서 주문을 하고 있다. 이용자가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도록 파이브가이즈 등 차별화된 다양한 매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