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출시

디자인·편의성 강화…물 용량·온도 설정 세밀화

홈&모바일입력 :2024/10/15 14:57

청호나이스는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뉴 러블리트리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했다. 가로 18cm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 관리·사용 편의성도 강화했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으며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내부 구조를 변경해 필터 교체 과정이 더욱 간편해지고 안전성도 강화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왼쪽부터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사진=청호나이스)

뉴 러블리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ml부터 1천ml까지 50ml 단위로 조절할 수 있다.

관련기사

온도도 다양화했다. 온수는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 설정할 수 있다. 냉수 온도도 약냉부터 강냉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관리 규정에 부합하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코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고 수동 살균 시 코크까지도 살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