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지역 사회 문화 행사 ‘까리따스 가을행사’ 진행

간식부스, 전통놀이, 만들기 체험 등 마련··· 지역 주민들 교류 가능한 재능 나눔 부스도 준비

유통입력 :2024/10/11 09:35

CJ온스타일은 11일 오후 2시 방배2동 청두어린이공원에서 ‘2024 까리따스 가을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임직원 10명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후원금 400만원도 지원한다.

‘까리따스 가을행사’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가을을 맞이해 전통놀이, 먹거리 나눔 등 문화체험의 기회를 갖는 행사다. 기후환경변화에 따른 캠페인과 체험부스를 진행하며 환경에 대한 관심을 도모하고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교류하는 장을 통해 지역 내 나눔 인식 확산과 공동체 의식을 향상하고자 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간식부스, 전통놀이체험, 만들기체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전통놀이 체험에서는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만들기 체험에서는 나만의 꽃신 꾸미기, 모루인형 키링 만들기, 바디유리 마그넷 꾸미기, 안쓰는 컵 재활용 통한 공기정화 반려식물 옮겨심기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재능 나눔 부스를 통해 주민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CJ온스타일 로고

CJ온스타일은 2008년 방배노인종합복지관을 건립해 서초구에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저소득 어르신 생활기금마련 바자회 봉사활동’, ‘떡국 나눔 봉사’, ‘연말 김장 김치 나누기’, ‘연탄 배달’ 등 지역 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