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X,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에 '원신 미니니 팝업' 오픈

10월 9일까지 진행...포토존과 즐길거리 등으로 구성

게임입력 :2024/09/25 15:00

IPX(구 라인프렌즈)가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와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원신 미니니 팝업을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점에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원신 오리지널 캐릭터 IP를 IPX의 크리에이티브로 재해석해 탄생한 공식 캐릭터 원신 미니니는 작지만 용감한 매력을 담은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이번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원신 미니니는 원신의 마스코트 페이몬과 원신 내 번개의 나라로 유명한 이나즈마 지역의 캐릭터 7종(라이덴 쇼군, 카미사토 아야토, 카미사토 아야카, 요이미야, 산고노미야 코코미, 카에데하라 카즈하, 타로마루)으로 구성됐다. 

원신 미니니 팝업 현장 이미지.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게임 영역을 넘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즐길거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1층에 들어서면 원신 미니니가 지하철을 타고 인간세상을 구경하다가 팝업에 이르게 된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 메인 포토존이 자리한다. 

2층에서는 달빛 아래 아름드리 벚나무가 드리워진 상점을 배경으로 원신 미니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원신 게임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깜짝 등장했다. 

관련기사

또한, 이나즈마 의상을 착용한 원신 미니니 플러시,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바람 원소 아이콘이 부착된 꼴레 손선풍기를 포함해 콜렉터블 피규어, 플러시 키링, 워터 글로브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IPX는 호요버스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매년 원신 내 새로운 지역의 미니니 캐릭터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일본, 대만 등 주요 국가 및 지역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