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식품 제조업체 캠벨 수프가 ‘캠벨 컴퍼니’로 사명 변경을 추진하고, 새로운 성장 목표를 설정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지난 10일(현지 시간) 회사가 주주들에게 11월에 있을 연례 회의에서 사명을 변경하는 안건에 투표해 줄 것을 요청하며, 조정된 순이익 성장 목표를 7%에서 9%로 상향 조정했다고 전했다.
회사 CEO 마크 클라우스는 사명 변경을 “미묘하지만 중요한 변화”라고 말하며 “155년간 쌓은 인지도를 유지하면서도 회사의 넓어진 사업 범위를 반영한다”고 매체를 통해 바락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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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벨은 최근 5년간 소스 ‘라오’의 제조사 소보스 브랜드를 인수하는 등 사업 범위를 넓혀 ▲주스 ▲감자칩 ▲과자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수프가 여전히 식음료 사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개편된 사업 부문에서는 더 작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