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차은우와 전신쾌감 토크쇼

브랜드 엠버서더로서 첫 공식행사

홈&모바일입력 :2024/09/09 10:20

헬스케어 가전기업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행사 '전신쾌감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전신쾌감 토크쇼는 바디프랜드 소비자들과 이번 전신쾌감 챌린지 참가자 등 추첨으로 선발된 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는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신규 엠버서더로서 참석했다. 엠버서더로서의 첫 공식 행사인 만큼 근황과 발탁 소감을 전하며 행사를 시작했다.

최근 공개된 '전신쾌감' 캠페인 CF 촬영 소감도 이어졌다. 특히 마사지체어베드 '에덴'과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의 체험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배우 차은우가 고객행사에서 고객들에게 인사를 건네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

그는 "완전히 누운 상태에서 전신스트레칭을 해주니까 전신쾌감이 제대로 느껴졌던 것 같다", "운동하기 싫은 날 헬스케어로봇에 앉아 마사지 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서는 전신쾌감 리액션 챌린지 SNS 최우수작 발표와 럭키드로우 시간도 가졌다. 차은우가 챌린지 우수작 주인공을 직접 언급했다. 우수작으로 선발된 5명에게는 차은우가 사인한 특별 사인지를 전달했다.

고객 행사에는 행사 전후로 바디프랜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를 기획하고 차별화된 자사 제품과 서비스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바디프랜드는 고객 특별 초청 행사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소통을 확대해 소비자와 접점을 지속 확장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7일 바디프랜드 도곡본사에서 '메디컬파라오'를 선보였다.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파라오는 경추교정·골반교정 모드를 탑재한 의료기기다. 목 경추부와 골반부를 정위로 교정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배우 차은우가 고객행사에서 소통하고 있다. (사진=바디프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