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다나와, 2년 연속 AMD SI 세일즈 챔피언 선정

지난 해 이어 올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AMD 조립PC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4/08/14 08:49

커넥트웨이브 가격비교서비스 다나와는 14일 직영 PC 전문 쇼핑 서비스 샵다나와가 'AMD 파트너 어드밴스'에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AMD 파트너 어드밴스는 AMD가 각종 판매사와 협력사 대상으로 매년 한 차례 자사 신제품과 기술을 소개하고 파트너사간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샵다나와는 이달 초 진행된 행사에서 AMD 제품 판매 점유율이 높은 협력사에 주어지는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를 수상했다.

AMD '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 수상에 참여한 AMD CVP 오마르 파크리(좌), 샵다나와 강명종 상무이사(우). (사진=샵다나와)

샵다나와 관계자는 "샵다나와는 AMD 공식 이그제큐티브 엘리트 인증을 받아 AMD 라이젠 프로세서, 라데온 그래픽카드 관련 최신 정보를 소비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어 "여기에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용도와 가격대의 조립PC를 찾을 수 있고 필요한 부품을 자유롭게 맞춤형 변경 가능한 점, 고가 제품의 구매 부담을 줄인 최대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등을 더해 국내에서 가장 많은 AMD 라이젠 기반 PC를 판매했다"고 덧붙였다.

강명종 샵다나와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최적의 PC를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AMD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