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이동휘와 '이구홈에서 구함' 캠페인 진행

8일 캠페인 영상 공개…이구홈 셀렉션 소개

인터넷입력 :2024/08/08 15:05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가 배우 이동휘와 브랜드 캠페인 '이구홈에서 구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구홈(29HOME)'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구홈은 29CM의 홈·리빙 카테고리 셀렉션으로 가구, 인테리어, 주방, 생활용품 등을 선보인다.

이날 29CM에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이동휘 배우가 참여했다. 영상은 남들과 같은 획일화된 '모두의 집'이 아닌 자신만의 취향으로 채운 '나만의 집'을 추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관련기사

29CM가 배우 이동휘와 브랜드 캠페인 '이구홈에서 구함'을 진행한다. (사진=무신사)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디자인 백서'를 선보인다. 오리지널 아이템 가운데 갖고 싶은 제품을 공유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21일까지 실시한다. 동시에 오는 12일부터 21일까지 600여 개 홈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굿홈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남다른 취향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동휘와 이구홈이 지향하는 가치를 전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 더 많은 이용자가 이구홈에서 독창성을 가진 브랜드의 오리지널 제품을 새롭게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