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올림픽을 맞아 포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사는 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문 횟수에 상관없이 10% 할인 혜택을 준다.
해당 쿠폰은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지급되며, 주문 시 멤버십 쿠폰란에 있는 ‘포장 10%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BBQ, 올림픽 할인 프로모션 나선다
BBQ가 파리올림픽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우리나라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새벽 2시까지 앱과 홈페이지에서 4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BBQ 앱 가입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적인 체육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bhc 치킨, 컴투스 미니게임천국 협업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협업을 진행한다. 회사가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회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날 수 있다. bhc 가맹점에 배포되는 협업 전단지의 QR 코드로 접속하면 뿌링 캐릭터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유통 픽] 교촌치킨, 임산부에 유아박람회 초대권 제공 外2024.08.02
- 가맹점 직영 전환 교촌에프앤비 기업가치 상승 여부 눈길2024.07.25
- [유통 픽] 하이트진로, 와인 라벨 작가 공모 外2024.07.24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2024.11.14
이와 함께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1회 응모 이벤트를 통해 치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팀 배틀 이벤트를 통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은 오는 25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 협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