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스플래시 베이’ 9월 23일부터 임시 휴장

고객 경험 향상 위해 시설 정비 및 재단장 예정

인터넷입력 :2024/08/05 13:32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의 재단장을 위해 임시 휴장 계획을 5일 공지했다.

예상 휴장 기간은 2024년 9월 23일부터 2024년 12월 6일까지로, 해당 기간 동안 투숙객의 스플래시 베이 이용과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예약이 제한된다.

스플래시 베이는 사계절 내내 트로피컬 감성이 가득한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시설로, 현재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수영장, 키즈 풀 등을 운영 중이다. 개장 이후 방문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설 중 하나인 스플래시 베이는 증가하는 방문객 수를 수용하면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호텔 투숙객 이외 당일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 확충을 꾀한다.

관련기사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 시설 ‘스플래시 베이’ 전경

또한, 총 800여 개의 개인 사물함을 갖춘 신규 락커룸과 샤워 시설을 도입하여 스플래시 베이 이용객의 소지품 보관 편의성 및 보안을 강화하고, 재개장 이후 맞이할 당일 이용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스플래시 베이에서 더 향상된 물놀이와 휴식 경험을 위해 새로운 즐길 거리도 추가할 계획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첸 시 사장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플래시 베이가 재단장을 통해 보다 향상된 고객 경험과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임시 휴장을 결정했다”며 “휴장 기간 동안 고객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 발전된 모습으로 재개장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