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2024 여름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레벨인피니트는 다음달 8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1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여름 해변을 콘셉트로 니케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및 굿즈 판매, 체감형 이벤트가 준비됐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c824b1f9d858732ca001d1bbc5666789.jpg)
팝업스토어의 시작인 27일과 28일은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됐다. 주말에는 1회차당 40명, 평일에는 1회차당 최대 50명이 현장 접수 인원을 포함해 참여할 수 있다. 3일차인 29일부터 현장 접수와 예약접수를 함께 받아 운영된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dd691fd60be8317bd5a954d112388a12.jpg)
이번 팝업스토어의 테마는 ‘여름 해변’이다. 이와 걸맞은 가지각색의 여름 한정 굿즈뿐만 아니라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으로 촬영 가능한 무료 포토부스 ▲코스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사격 체험존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63f403c9a8ad27c7c02e84de70608e2c.jpg)
주말의 경우 코스어와의 포토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27일 현장에는 사쿠라(야살), 아니스(희야), 헬름(페이샤) 등의 코스어가 이용자들과 함께 했다.
현장에서는 150여 종의 여름 특별 굿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특전이 주어진다. 단일 상품은 1인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일일 물량 제한은 없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e269aae7f7615da3eca36090ca1a9e93.jpg)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굿즈 1회 구입 시 특별 일러스트가 삽입된 쇼핑백, 5만 원 이상 구매시 500 쥬얼 쿠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포토카드 5종(1주차, 2주차 특전 증정), 15만 원 이상 구매 시 A3 사이즈 포스터 및 1500쥬얼(1주차, 2주차 특전 증정)을 제공한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fe1f69c4ee072212a362bbe8f619c18b.jpg)
슈팅 게임의 특성을 살린 사격체험존도 많은 시선을 모았다. 크 비치에 나타난 황금 크라켄을 4인 1조로 사격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참가상(리무버블 스티커 4종 중 1종 랜덤)과 조별 최고 득점자는 특등상(액정 클리너 2종 중 1종 랜덤)을 받을 수 있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e4f6b14aa6697cc25f2286f13ed15ee1.jpg)
아울러 무료 포토부스 내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 프레임을 적용해 좋아하는 니케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관련기사
-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맞이 신규 캐릭터 2종 추가2024.07.04
- 'IPO 흥행' 자신감 드러낸 시프트업…"스텔라 블레이드, 누적 판매 100만장 추산"2024.06.25
- "지휘관님 감사합니다"…승리의 여신: 니케, 성수동서 1.5주년 행사2024.05.25
-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업데이트로 역주행 성공2024.05.17
![](https://image.zdnet.co.kr/2024/07/28/cdcde92f982e5ecd149e2a20e561b47d.jpg)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을 맞아 선보인 콘텐츠를 추억할 수 있는 굿즈와 ‘승리의 여신: 니케’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해 지휘관님들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싶었다. 쾌적한 실내 공간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항상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지휘관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https://image.zdnet.co.kr/2024/07/28/1d569a544591fb23ea9fa740dea0553d.jpg)
한편, 2022년 11월 출시된 ‘승리의 여신: 니케’는 매 이벤트 업데이트마다 한국·일본 앱마켓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글로벌 인기 타이틀이다. 올해 2월 누적 매출 1조원을 달성하는 등 대흥행에 거두면서 개발사 시프트업의 성공적인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견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