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한국독립PD협회와 방송산업 발전 위한 MOU 체결

독립PD에 시네마 EOS 등 영상장비와 최신 기술 지원 등 협력

홈&모바일입력 :2024/07/22 09:44

캐논코리아는 22일 한국독립PD협회와 방송영상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지난 15일 본사에서 박정우 대표이사와 추교진 한국독립PD협회 이사장이 참석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협약에 따라 시네마 EOS 시스템을 포함한 최신 촬영 장비와 선진 기술, 풍부한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가 한국독립PD협회와 방송영상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캐논코리아)

이를 통해 급변하는 영상 제작 환경에서 독립 PD들이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국내 영상 콘텐츠 제작 환경을 개선 및 선도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한국 방송영상 콘텐츠 산업의 발전과 미래지향적인 제작 환경을 선도하고자 독립PD들이 방송영상을 제작하는 데 있어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추교진 한국독립PD협회 이사장은 "초고화질 영상 콘텐츠가 보편화되며 이에 맞는 장비와 환경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독립PD들이 더욱 혁신적이고 퀄리티 높은 작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