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 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약 4천700만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고, 물에서 1분 만에 녹아 국물뿐만 아니라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CJ제일제당은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마케팅도 강화하는데 우선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또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과 주요 할인마트에서 1+1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코인육수 시장 '대세'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여름 맞이 ‘CJ더마켓 비비고 김치 기획전’ 진행2024.06.14
- 카카오메이커스-CJ제일제당, 즉석밥 용기 새활용 ‘새가버치 프로젝트’ 진행2024.04.22
- "김치 세계화 속도↑"…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호주·북미서 생산2024.04.14
- CJ제일제당, 밀가루 가격 인하…”물가 안정 동참”2024.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