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트리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1+1 응모 이벤트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특가 제공

인터넷입력 :2024/06/09 10:34    수정: 2024/06/09 12:45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올 여름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및 인기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와 협업한다. 

먼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재미와 매력을 생생하게 알리고자 최근 유튜브 채널 ‘오늘의 주우재’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보유한 일본 여행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인터파크트리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기획전 진행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과 오사카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용 기획전도 준비했다. 인터파크와 트리플 양 플랫폼에서는 래플 이벤트를 통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2장을 1장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7월 12일까지 총 5차에 걸쳐 진행하며, 회차당 인터파크는 10명, 트리플은 15명의 응모자를 추첨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는 입장권을 상시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입장권 구매 고객에게는 ‘오사카 간사이 조이패스’ 등 오사카 인기 투어ᆞ티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올 여름 더욱 특별하고 매력적인 일본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여행 특화 콘텐츠와 업계 내 네트워크를 활용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기업으로서 보유한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