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코인에 전 재산 다 날려…신혼 때라 다행"

생활입력 :2024/05/21 10:46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신기루가 결혼 후 코인 투자 실패로 전 재산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기루가 패널로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이날 방송에서 김기리는 이전 집과 계약이 만료된 지 반년 이상 지났지만, 여전히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해 불안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그러자 김숙은 "김기리는 결혼 전 일이고, 다시 찾으면 된다. 근데 신기루는 결혼 후 전 재산을 탕진하고 다시 시작했다고?"라고 질문했다.

이에 신기루는 "저는 코인을 했다"고 이실직고했다. 이를 듣던 김구라는 "먹는 와중에 언제 했냐", 이지혜는 "남편이 진짜 호인이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신기루는 "즐겁게 사는 편"이라며 "그땐 돈이 많이 없을 때였다. 들어오는 일만 몇 가지 했다. 돈이 없으니까 돈을 더 벌고 싶은 마음에 코인에 전 재산을 넣고 싹 날렸다. 원금도 못 받았다"고 밝혔다.이어 "그래도 지금 생각하면 너무 좋은 게, 그때와 지금은 제가 갖고 있는 액수가 다르다. 한 번 경험하니까, 만약 지금 붐이 일었으면 싹 넣고 싹 날렸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지혜가 "코인 다시 안 하냐"고 묻자, 신기루는 "좋은 기회가 있으면 할 수 있다"고 머쓱해하며 웃었다.

관련기사

신기루는 "그 기회로 더 열심히 일해야겠구나 싶었다. 다시 벌었으니까. 김기리도 힘내라고 제 아픈 이야기를 해주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