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 럼블, 올 여름 적용될 새로운 콘텐츠 공개

7시즌 시작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미니 업데이트 진행

게임입력 :2024/05/20 10:25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일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이 올 여름 새롭게 적용될 신규 콘텐츠들을 미리 공개했다고 발곃ㅆ다.

먼저, 새로운 기능인 공성전(Sieges)이 현재 진행 중인 6시즌에 시작된다. 세 가지 소규모 임무로 구성된 협동 모험인 공성전에서는 길드원과 함께 워크래프트의 전설적인 도시를 공성하며, 강력하고 새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첫 번째 공성전인 스톰윈드 공성전은 오는 30일에 시작된다.

이어서 다음달 6일에는 워크래프트 럼블의 첫 번째 공격대 화산 심장부(Molten Core)가 추가,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블리즈컨 2023에서 처음 소개된 바 있는 화산 심장부는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해 라그나로스와 그의 부하들을 상대로 실력과 전략, 미니를 시험하며 점점 더 강력해지는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최종 보상으로 라그나로스 지휘관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워크래프트 럼블, 올 여름 적용될 새로운 콘텐츠 공개

오는 7월 11일부터 시작되는 7시즌에는 세나리온 계열이 정식 출시되어 역대 최대 규모의 미니가 합류한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휘관 2명과 신규 부대 3종으로 최초의 드루이드 병력 또한 구성할 수 있다. 세나리온 계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올여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올여름 즐거운 혼돈을 만들 워크래프트 럼블에 추가될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콘텐츠 미리 보기 영상 또는 6시즌 소개 및 7시즌 미리 보기 공식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