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서윤아, 실제 커플 발전하나…"결혼 후 카드·차 줄 것"

생활입력 :2024/04/18 10:59

온라인이슈팀

그룹 '신화' 김동완(44)과 배우 서윤아(37)의 실제 커플 분위기를 자아냈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두 사람이 대구 여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숙소에서 첫날밤을 맞은 두 사람은 커플 잠옷을 입고 함께 요리를 하는 등 신혼부부 케미를 보였다.

[서울=뉴시스] 17일 방송된 채널A 예능물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화면. (사진=채널A 캡처) 2024.04.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다음 날 아침, 김동완은 서윤아가 보이지 않자 애타게 찾았다. 연락도 닿지 않자 주선자인 개그우먼 심진화에게 전화를 걸었다. 심진화는 "여행 간다고 얘기도 안 하고 갔네. 나 어젯밤 꿈에서 윤아가 '미안해 언니. 사실은 우리 사귄 지 좀 됐어'라고 하더라"며 기대했다. 패널들은 "진짜 국민커플이다"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방송 말미 공개된 다음 이야기 예고에서는 서윤아의 절친인 그룹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김동완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조현아는 "내가 마음에 들면 형부라고 부르겠다"며 김동완에게 여러 가지 질문을 던졌다. 급기야 "결혼 후 경제권은 누가 갖게 되나"라고 물었다. 김동완은 "카드를 하나 주고, 차를 하나 주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