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딩크 감독, 현 축구 대표팀에 대한 생각 밝힌다

생활입력 :2024/04/17 20:15

온라인이슈팀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특집이 펼쳐진다.

17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엔 '짱구 엄마' 목소리의 주인공인 강희선 성우, '푸바오 작은 할부지' 송영관·'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 2002 월드컵 국가대표감독 거스 히딩크와 절친 서울시립교향악단 얍 판 츠베덴 음악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울=뉴시스] 17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특집으로 꾸며진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2024.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로 성우 46년 차인 강희선 자기님은 샤론 스톤, 줄리아 로버츠, 지하철 안내방송, 짱구 엄마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성우다. 이날 직접 샤론 스톤, 짱구 엄마, 지하철 대사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MC 유재석과 조세호를 위해 직접 발음 교정법까지 전수한다. 과거 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던 강희선 자기님은 "항암 치료를 47번이나 받았다"라고 밝히며 투병 중에도 녹음에 임한 사연을 들려준다. 또한 26년을 함께한 '짱구 엄마' 봉미선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바오 가족을 지키는 송영관·오승희 사육사의 이야기도 감동을 전한다. 푸바오는 만 4세 이전에 중국으로 이동해야 한다는 '자이언트 판다 보호연구 협약'에 따라 지난 3일 한국을 떠났다. '푸바오 작은 할부지' 송영관 사육사와 '푸바오 이모' 오승희 사육사가 푸바오와 보낸 날들을 이야기하며 추억을 되새긴다. 이와 함께 지난 2일 모친상을 당했음에도 푸바오와 동행을 결정했던 강철원 자기님이 깜짝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바오 패밀리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깜짝 소식과 함께 푸바오의 미공개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2002 월드컵 4강 신화를 쓴 히딩크 감독과 서울시립교향악단 얍 판 츠베덴 음악감독이 특별한 우정을 공개한다. 히딩크 감독은 당시 오대영(5대0) 별명에 대한 생각, 대표팀의 규율, 2002 월드컵 성공 비결 등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002 월드컵 주역인 황선홍, 박지성 선수도 깜짝 출연해 당시 소회를 전한다. 이와 함께 히딩크 감독의 현 축구 대표팀에 대한 생각도 밝힐 예정이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