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SSG 랜더스-kt 위즈 슈퍼매치 생중계

프리뷰쇼·생중계 후 리뷰쇼 통해 색다른 재미 선사

방송/통신입력 :2024/04/11 13:58

티빙이 12일 오후 6시30분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시작 약 한 시간 전부터 진행되는 프리뷰 쇼와 생중계, 경기 종료 후 리뷰쇼로 진행된다. 프리뷰 쇼는 윤태진 아나운서와 민병헌 해설위원 진행으로 KT 박경수 선수와 정근우 여자 야구 국가대표팀 수석 코치가 패널로 출연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수, 감독 인터뷰부터 양팀 전력비교, 구단 팬들의 응원 열기까지 생중계 시작 전 응원 열기와 재미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이번 티빙슈퍼매치 생중계는 한명재 캐스터와 나지완, 민병헌 해설위원이 진행하며 경기 종료 후 리뷰쇼는 이유빈 아나운서가 합류해 열기를 더한다.

관련기사

(사진=티빙)

앞서 티빙슈퍼매치는 한화와 LG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기아-두산 경기, 삼성 대 기아 경기 등 총 세 경기가 진행됐다. 티빙은 향후 10개 구단별 주요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중계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야구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티빙은 리그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오디오 모드 기능을 9일 도입했다. 오디오 모드는 운전 중이거나, 대중교통 이용 등으로 화면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도 생중계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이다. 오디오 모드를 통해 불필요한 데이터 소진 없이 2024 KBO 리그를 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