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전신 마사지 패키지' 롯데홈쇼핑서 첫선

11일 홈쇼핑 최초 론칭…손 마사지기 증정 이벤트도

홈&모바일입력 :2024/04/09 15:33

헬스케어 가전기업 코지마가 오는 11일 건강한 봄 나기를 위한 '전신 마사지 패키지'를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코지마는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전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신상 마사지기 '코지스트레칭'과 '코지스키니' 2종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코지마는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 할인, 현대카드 5% 청구 할인 등 특전을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 300명에 한해 15만 원 상당 손 마사지기 '젤리팜'도 추가 증정한다.

코지마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사진=코지마)

코지마의 '코지스트레칭'은 누구나 간편하게 누워서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스트레칭 매트다. 19개 에어셀이 목, 어깨, 등, 허리, 골반 등 다양한 부위를 섬세하게 마사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무선 종아리 마사지기 '코지스키니'는 강력한 공기압 기술과 4개의 에어셀로 뭉친 종아리 부위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제품이다. 슬림, 밸런스, 딥 등 3가지 자동 모드를 갖춰 원하는 모드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최근 일상에서 스스로 건강 관리를 즐기는 '셀프 메디케이션', '헬시 플레저' 등 열풍이 불고 있어 손쉽게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신상 마사지기를 패키지로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