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 NCT 존 서비스 100일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서비스 100일 맞이해 신규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4/03/28 18:02    수정: 2024/03/29 17:17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NCT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ZONE(엔시티존)’이 오는 4월 5일, 출시 100일을 맞이한다.

‘NCT ZONE’은 그룹 NCT의 독점 실사 이미지와 영상을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시즈니(팬덤명)와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프로젝트다.

이 게임은 NCT의 세계관과 멤버들의 성향, 말투를 완벽 분석하고 반영한 게임 스토리 및 비밀리에 활동하는 요원을 비롯해 러블리한 매력의 발렌타인, 빈티지한 감성의 올드스쿨 등 그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NCT의 다양한 콘셉트를 독점 제공하며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테이크원컴퍼니 NCT존

특히, 이와 같은 NCT의 독점 콘셉트를 팬들이 오프라인으로도 간직할 수 있도록 실물 사인 폴라로이드를 비롯해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 모습 그대로 제작된 포토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전체 유저 대상으로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에 국내외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NCT ZONE’은 출시 후 유저들의 여러 의견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지속해서 업데이트했다.

NCT 꼬마즈와 함께 다양한 데코(장식) 아이템으로 유저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꾸밀 수 있는 공간인 NEOZONE(네오존)에는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원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NCT 127의 영웅 (英雄; Kick It)과 같은 NCT의 아이덴티티를 부각하는 콘셉트뿐 아니라 겨울과 발렌타인데이 등 시즈널 이슈에 따른 신규 데코 아이템을 주기적으로 추가하며 꾸미기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이처럼 팬과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온 ‘NCT ZONE’이 28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와 콘텐츠로 팬들에게 또 한 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기반의 신규 콘텐츠, ‘클럽’ 추가 ▲NCT의 신규 테마 ‘야구선수’ 출시 ▲KWANGYA(광야)에 제노, 유타 스토리의 신규 퍼즐 챕터 추가 ▲인피니티 타워 플레이를 통한 사인 폴라로이드 지급 이벤트 ▲서비스 100일 기념 봄맞이 토큰 이벤트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한다.

관련기사

또한 지난 1월 첫 업데이트로 선보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NCT의 ‘화이트 로열’ 테마를 한정판 쿠폰카드 컬렉션으로 오는 4월에 출시하며 게임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한다.

‘NCT ZONE’을 담당하는 테이크원컴퍼니 박향미 개발 본부장은 “‘NCT ZONE’ 출시 후 100일 동안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NCT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