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고가의 외제차가 주차돼 있는 다른 차량 위에 올라탄 모습이 목격됐다.
13일 각종 온라인 카뮤니티에는 '신기하게 주차한 사람 발견' '난리 난 만남의광장에 주차된 벤츠'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첨부된 사진에는 택시와 카니발 사이에 비스듬히 끼어 있는 벤츠의 모습이 담겼다. 벤츠 앞바퀴는 택시 조수석 쪽 위에 올라가 있고 뒤 범퍼는 카니발 보닛 옆에 맞닿아있는 모습이다.
사진을 공유한 한 누리꾼은 "만남의 광장 왔다가 주차 재밌게 한 사람 봤다. 어떻게 저렇게 주차했지?"라며 궁금해했다.
곧이어 목격자들의 증언이 이어졌다. 한 누리꾼은 "나도 봤다. 바로 앞의 토스트 가게 아저씨한테 물어보니 쾅 소리가 났다더라"라고 말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차주로 보이는 분이 어딘가로 전화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상황을 수습 중인 모습을 봤다는 목격자는 "크레인 같은 걸로 벤츠를 올려서 밑에 깔린 택시부터 빼는 것을 봤다"고 했다.
관련기사
- "1000원이면 사는데"…430만원짜리 발렌시아가 팔찌 '주목'2024.03.14
- 무슨 잘못?…강남 한복판서 클럽 직원 무릎 꿇린 유명 변호사2024.03.14
- 경기도 사는 20대 男?…3800억 '코인 초고수'는 누구2024.03.14
- "돈 아끼려 유튜브로 운전연습 후 시험 탈락"…누리꾼 '질타'2024.03.14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사고 경위에 대한 추측이 이어졌다. 이들은 "카니발이 박았나 보다. 앞차 후미등이 깨져서 바닥에 떨어져 있다", "벤츠가 하늘에서 떨어졌나", "도대체 어떻게 된 건지 상상이 안 된다. 벤츠 후진하다가 옆에 택시 올라탄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