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챗봇이 24시간 상담해준다

차량·전시장·서비스센터 정보 등 손쉽게 확인

카테크입력 :2024/03/11 09:01    수정: 2024/03/11 09:05

아우디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365일 24시간 고객 문의 응대와 간편 상담이 가능한 ‘아우디 챗봇’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우디 챗봇은 아우디 고객지원센터 영업 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동안 고객이 원하면언제든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아우디 차량정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정보, 차량 경고등 안내, 차량내 여러 기능의 사용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챗봇 서비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챗봇 서비스는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아우디월드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