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스페셜 영상 공개

4월 정식 출시 예정...PC모바일 크로스플레이 지원

디지털경제입력 :2024/02/25 11:21    수정: 2024/02/25 13:09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오는 4월 출시 예정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스페셜 영상 ‘아스달’ 편을 공개했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번 영상은 아스 대륙의 풍경과 더불어 ‘아스달’ 세력이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드라마 속 아스달의 왕 타곤 역할을 맡았던 배우 장동건이 등장하는 드라마 버전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아고' 세력과 '무법' 세력의 영상도 각각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과의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동일한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이 게임은 3개 세력 간의 정치, 사회, 경제적 협력이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요소를 적용했으며, 클래스별 역할 수행이 강조된 전투를 통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추구한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_세 개의 세력', 스페셜 영상 공개_아스달 편.

이 게임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환경과 이에 따른 퀘스트, 의복과 음식의 변화 등 환경에 따른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아스 대륙을 살아가는 듯한 재미를 준다. 또한, 이용자들이 힘을 모아 명소나 건축물을 건설하고 새로운 지역을 오픈하는 등 이용자가 주체적으로 모험을 이끌어갈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공식 사이트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과 PC버전 자동설치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 참여 시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공하며, PC버전 자동 설치 예약 시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신규용병 지원상자’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소통 방송을 준비 중이며, 오는 28일까지 공식 포럼에서 게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