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이상민 또 언급…"'아는 형님' 대기실 찾아갔다"

생활입력 :2023/12/05 07:47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혜영이 전 남편인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을 또 다시 언급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혜영 EP.17 폭로 기관차 나가신다!!! 이혜영 VS 신동엽'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울=뉴시스] 이혜영.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혜영 EP.17 폭로 기관차 나가신다!!! 이혜영 VS 신동엽'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영상에서 이혜영은 이상민과의 일화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혜영은 "JTBC에서 '그림도둑들'이라는 프로그램을 했었다. 첫 녹화 날에 작가들이 갑자기 내 주위를 싸더라. '나를 왜 이렇게 엄호를 하지?' 했는데 '아는 형님' 대기실이 있더라"고 말했다. 이에 개그맨 신동엽과 정호철은 웃었다.

이혜영은 "'김영철, 김희철'이라고 써있는 대기실에 내가 들어갔다. '야!'라고 하니 애들이 놀라더라"고 떠올렸다. 이어 "김영철과 김희철에게 '나 여기 녹화하거든'이라고 말하자 '누나 (이상민) 형 봤어요?'라고 하더라. 그때 스쳐가는 생각이 매주 녹화할 때마다 마주치게 된다면 내가 먼저 아는 척을 해줘야 편하게 할 것 같았다. 그래서 "김희철, 김영철한테 '가자'고 했고, 신나서 따라오더라"고 회상했다.

"가면서 나도 되게 떨렸지만 애들한테 그런(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갔는데 없더라. 매니저는 밖에서 어쩔 줄 몰라 하고. 그 이후로 다시 본 적은 없는데, 하도 나를 가지고 놀리고 하니까 이제는···"이라며 담담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놀린다기보단 옛날엔 금기시됐던 거 아니냐. 나 역시 마찬가지고 그 전에 사귀었던 사람에 대해서 방송에서도 가끔 얘기하고 하면 자연스러워진다"며 전 연인인 모델 이소라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러나 이혜영은 "나랑 비교하면 안 되는 거 아니냐. 오빠는 사귀고 난 결혼을 한 건데. (결혼식) 사회를 보지 않았냐"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은 "난 그래서 내심 '두 번째도 내가 사회를 봐야 하나' 싶었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9월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31일 방송된 SBS TV '돌싱포맨'에서 탁재훈은 "혜영이가 너 언급했던데? 잘 살라고"라고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한 사실을 알렸다. 개그맨 김준호와 임원희는 "답장 줘. 네가 답을 해야 우리도 이슈가 되잖아"라고 거들었다. 이에 이상민은 "답장은 무슨 답장을 줘. 뭔 이슈냐"고 발끈했다.

관련기사

이후 지난달 14일 방송된 '돌싱포맨'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또다시 이혜영을 언급했다. 이상민은 "약 1997년도부터 회사에서 연애를 막았다"며 "(연애 프로그램에서) 계속 나와달라고 부탁했는데, 거절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은 "네가 왜 거절했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전 부인 이혜영과) 연애가 공개됐을 때라···"라고 말끝을 흐렸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