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전격문고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에서 총 15종의 전격문고 협업 캐릭터 획득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3/12/04 18:27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 액션게임 ‘퍼즐앤드래곤’이 4일부터 ‘전격문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4일 오전 10시부터 18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하며 ‘마법석 7개!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에서 샤나, 매저리 도, 카미조 토우마, 인덱스 등 총 15종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콜라보 캐릭터 중 카미조 토우마를 획득하면 ‘전격문고 드롭’이, 미사카 미코토를 얻으면 ‘전격문고 콜라보의 BGM 세트’가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최초 1회 한정으로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도 획득 가능하다.

관련기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전격문고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 4종도 만날 수 있다. 먼저 콜라보 던전 ‘전격문고’에서 드롭되는 ‘전격문고 콜라보 메달’을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라스트 오더’, ‘니에토노노샤나’ 등 기간 한정 캐릭터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봉절과 과학 (상급)’ 플로어를 첫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액셀러레이터 강림!’ 던전은 ‘액셀러레이터’가 확정적으로 드롭된다. 또한 첫 클리어 시 ‘개최기념!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칭호 [어떤] 챌린지!’ 던전은 헬퍼 고정&타임 어택 형식 던전으로 첫 클리어 시 ‘어떤’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전격문고 30주년 기념 챌린지!’ 던전에서는 첫 클리어 시 ‘클리어 보상! ★8 확정 전격문고 콜라보 에그’, ‘이벤트 메달(블랙)’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