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최대 반값 판매

트리∙조명∙가전·뷰티 등 모아 선봬...유명 제과점 상품 사전 예약 판매

유통입력 :2023/12/04 11:17

쿠팡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4일까지 약 2만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트리∙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쿠팡 멤버십 '와우' 회원은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일~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슈톨렌과 이탈리아∙프랑스 등지에서 인기 디저트인 몽블랑 등이 있다.

쿠팡,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2만개 선보여…“최대 50% 할인”

고급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와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표 인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스낵 등 새로운 상품을 제안한다.

릴레이 특가 코너에서는 장식∙소품(4일~10일)과 선물∙파티(11~24일)로 나눠 각 테마별 관심이 높아지는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돌체구스토 지니오S 쉐어 모카 캡슐 커피머신 ▲뷰티풀데코센스 로맨틱 벽트리 ▲부케가르니 디퓨저 등이 있다.

관련기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전자∙테팔∙닥터지∙레고 등 인기 있는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데이 행사도 있다. 브랜드 데이 할인 상품은 ▲단 하루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골드박스 ▲실시간 방송에서 할인하는 쿠팡라이브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티니핑∙뽀로로∙핑크퐁 등 크리스마스 시즌 자녀 선물로 적절한 브랜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선물 같은 행사를 선사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할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