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골프장 60개 소유?..."사실 무근"

생활입력 :2023/11/26 10:57

온라인이슈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이'아이돌3대금수저' 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젤은 25일 방송된 JTBC 예능물 '아는 형님'에서 "(소문에 대해) 해명하자면 사실이 거의 없다. (집안 형편이) 나쁘진 않지만 골프장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소문은 아니다"고 했다.

[서울=뉴시스] '아는 형님' 지젤. (사진 = JTBC 캡처) 2023.11.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온라인엔 지젤이 일본 재벌 회장의 손녀로 현지 내 골프장 60개, 리조트 등을 다수 소유하고 있다는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퍼졌다. '아는 형님' 호스트 중 한명인 이수근은"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부모님이아직이야기하지않았을 수도 있다"고농담했다.

관련기사

지젤은 팀 내에서 배운 적이 없는 외국어를 할 줄 아는 능력 제노글로시(Xenoglossy) 능력 설정을 갖고 있다. 실제 그녀는 일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에 능통하다. 작년 7월 에스파가 유엔(UN) 2022 지속가능발전 고위급 포럼(High Level Political Forum for sustainable development, HLPE)에서 미래 세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피커로 나섰을 당시 연설을 맡기도 했다.

제공=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