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젤리스, '월드 웹3 마블스 방콕' 주요 연사로 참여

한국, 베트남, 태국 시장을 연결하는 NFT 생태계 구축에 집중

디지털경제입력 :2023/10/31 17:29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가 코리아씨이오서밋이 지난 20일 방콕 소재 시암캠핀스키호텔에서 개최한 '제20회 월드웹3.0 마블스 방콕 (MARVELS Bangkok) 2023'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future of Web3 IP through NFT‘를 주제로 * NFT의 시장의 미래 ▲ NFT의 다양한 특징 ▲ 메타젤리스의 성장 전략 및 사례 ▲ Open IP 전략 ▲ OSMU(One Source multy use) 전략 ▲ Contribution NFT *▲Zellys SEO(검색엔진 최적화) 효과 ▲ 멀티체인 전략에 대해 소개하였다.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베트남 시장 진출을 계기로 태국에서도 메타젤리스를 현지 다양한 관계자들에게 알려가고 있다. 또한 현지 다양한 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향후 Web3의 방향성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수 있었다. 또한 태국 시장 공략을 위해 현지 파트너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공동 마케팅와 현지 사업 개발을 강화하기로 했다.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

이번 컨퍼런스 참여를 계기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사인 Rug Radio TH와 내달 11~12일 방콕에서 열리는 태국 최대 블록체인 위크 기간 동안 사이드 이벤트도 공동주최하기로 했다.

Rug Radio는 ‘전세계 최초 탈중앙화 미디어 플랫폼’으로써 글로벌로 수백만에 해당하는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 해당행사는 11월 13일, 방콕에 위치한 Samyan Chula 14 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Web3 기업의 관계자들, 커뮤니티와 함께 진행된다.

젤리스페이스 조현진 대표는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올해 상반기부터 글로벌 진출에 집중하여, 베트남에 이어 태국, 말레이시아로 점차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단순 NFT프로젝트가 아닌 컨텐츠의 성장과 함께 하고 있어, 이번 방콕에서의 행사 이후에는 방콕 현지의 매장들과 콜라보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어 "방콕의 중심지이 시암 파라곤 몰에는 태국 최대 은행 그룹 SCB에서 운영하는SCBx Tech 팝업스토어를 비롯하여 행사장 곳곳에 메타젤리스 굿즈를 배치하여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WEB3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는 디지털 자산의 대중화를 위해 NFT 프로젝트 메타젤리스, 온·오프라인 아트를 연결하는 젤리스아트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캐릭터의 가치에 집중을 하여 다양한 지역과 산업계에 걸쳐 쓰일 수 있는 캐릭터가 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