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현대자동차, 2023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공식 파트너십 체결

다채로운 협업 활동으로 양사 브랜드 가치 제고

디지털경제입력 :2023/10/10 15:02

젠지 e스포츠가 현대자동차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양사는 최근 젠지 롤팀의 LCK ‘쓰리핏’ 기세에 힘입어 다채로운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양사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3월, 젠지와 현대자동차는 2023 브랜드 캠페인 '깨워봐 내안의 미친폼'을 통해 2030 세대에게 ‘내면 속 숨겨진 자기만의 힘(폼)’을 깨울 수 있는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선보인 바 있다. 연초 협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친 양사는 이번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2023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양사는 지난 10월 7일 공개된 롤드컵 응원송 ‘락 더 컵(Rock The Cup)’ 뮤직비디오에서 ‘캐스퍼 그리기 대회 시즌 2 - Special Event With Gen.G’ 를 통해 선정된 신규 캐스퍼 아트카를 최초 공개했다.

젠지 이스포츠-현대자동차 공식 파트너십 체결

‘안개를 가르며 자태를 드러내는 용맹한 호랑이’를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아트워크는 젠지의 마스코트인 호랑이가 왕관을 쓴 모습부터 쓰리핏의 주역 젠지 롤팀 선수들의 이름까지 롤드컵 우승을 향한 팬들의 염원이 담겨있다. 신규 캐스퍼 아트카는 10월 19일부터 강남구 논현동 ‘SJ 쿤스트할레’에서 개최되는 브랜드 오프라인 행사 ‘Rock The Cup Party(락 더 컵 파티)’에서 공개 전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대표는 “연초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젠지의 연승 가도를 응원한 현대자동차가 이번 롤드컵 기간 공식 파트너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이스포츠와 자동차 브랜드를 접목한 다양한 활동들이 기대되고 2030 팬들에게 보다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이 2030세대에게 각 업계를 선도하는 양사의 혁신적이고 긍정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젠지 롤팀 선수들이 파트너십 활동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롤드컵에서도 최상의 기량을 보여주길 응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