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TV로 추석연휴 보내세요”

최신영화 포함 한가위 특집관 구성

방송/통신입력 :2023/09/24 09:00

KT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지니TV에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추천 영화를 엄선한 ‘2023 한가위 특집관’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혜수, 염정아 주연의 ‘밀수’와 이병헌, 박서준 주연의 ‘콘크리트 유토피아’,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1’ 등 한가위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 약 20편 중 1편 이상 구매해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KT는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약 200편을 별도 엄선해 ‘연휴에 딱! 좋은 영화 모음 Zip’ 메뉴도 새롭게 구성한다.

지니TV 가입자는 지니TV 모바일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귀성길 차 안에서도 TV 화면에서 구매한 영화들을 모바일로 이어볼 수 있다.

KT는 ‘신병2’, ‘남남’,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마당이 있는 집’ 등 KT가 제작한 총 20개 작의 지니 TV 오리지널을 3편 이상 시청하면 IPTV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밖에 지니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추석 연휴 특집관’을 구성해 총 200편의 키즈 콘텐츠를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에피소드로 총 4천여 편에 달하는 콘텐츠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앞으로도 지니 TV는 대한민국 대표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서 OTT와 유튜브는 기본, 최신 영화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키즈 애니까지 모든 볼거리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