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협업툴 '두레이', 설치형 상품 출시

기업 인프라·클라우드서 사용 가능

컴퓨팅입력 :2023/09/13 16:56

엔에이치엔두레이(대표 백창열, 이하 NHN두레이)는 설치형 상품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업 보안 정책 상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도입이 어려웠던 기업들에도 호스팅 지원이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다. 기업 자체 인프라 혹은 자체 클라우드 환경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두레이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를 도입하면 프로젝트(협업도구), 메일, 메신저가 기업별 인프라 환경에 맞춰 설치되고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최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NHN두레이는 설치부터 온보딩 교육, 전용 문의 채널인 핫라인, 신속한 고객지원 서비스까지 철저한 대응과 밀착 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NHN두레이, 고객사별 맞춤 설치형 협업도구 엔터프라이즈 패키지 상품 출시

백창열 NHN두레이 대표는 “이번 NHN두레이의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는 고객사들의 강한 니즈를 반영해 고객사 인프라에도 호스팅 지원이 가능한 안성맞춤형 상품을 구성했다”며 “현재 한국은행, 하나금융파인드 등 보안인증에 까다로운 금융권과 공공영역에서 두레이를 활용하고 있는 만큼 기업 보안과 데이터 정책의 이유로 기업 내부 인프라에 서비스를 구성해야 한다면 두레이의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를 적극 검토하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