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공연·전시 최대 50% 할인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 증정

인터넷입력 :2023/09/11 10:50

NHN링크는 문화의 계절 가을을 맞아 ‘링크위크(LINKWEEK)’ 기획전을 11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링크위크’는 NHN링크의 티켓 예매 포털 티켓링크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문화 기획전이다. 인기 공연과 전시를 모아 일주일간 타임세일 특가로 선보이고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티켓링크 회원 할인을 강화하고 공연·예술계를 정기적으로 응원하기 위해 2021년 5월부터 매달 실시 중이다.

먼저, NHN링크는 화제의 공연 및 전시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 대상은 ▲뮤지컬(‘22년 2개월’, ‘사칠’,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후크’, ‘삼총사’, ‘위윌락유’ 등), ▲콘서트(‘레트로슈퍼콘서트 in 서울/대구’ 등), ▲전시(‘앙리 마티스 특별전’, ‘미구엘 슈발리에 디지털 뷰티 SEASON2’, ‘일리야 밀스타인 : 기억의 캐비닛’ 등) 분야의 총 22개 상품이다.

NHN링크, 링크위크(LINKWEEK) 프로모션 실시

또한 링크위크 대상 콘텐츠 한정으로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을 증정한다. 티켓링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 ‘링크위크 소문내고 상품권 받아가자!’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17일까지 ▶인스타그램 공식 티켓링크 계정을 팔로우하고, ▶혼자만 알기 아까운 링크위크 공연 및 전시를 추천한 후에, ▶친구까지 소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상품권 1만원권(5명), 5천원권(5명), 1천원권(10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링크위크는 7일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연·전시를 만나볼 수 있는 티켓링크만의 특별한 문화 행사”라며, “올 가을 링크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즐겁고 알뜰한 문화 생활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