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A 2023] 로보락, 로봇청소기 등 제품 전시

로봇청소기 9종과 하반기 출시하는 신제품 선봬

홈&모바일입력 :2023/09/01 12:45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1~5일 독일 베를린 국제회의센터(ICC)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 'IFA 2023'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IFA는 유럽 최대 규모 가전·IT 박람회다. 올해는 글로벌 150개국에서 2천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18만 명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로보락은 시티 큐브 홀A에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S8 프로 울트라'와 'S7 맥스 울트라' 등 로봇청소기 9종과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습건식 무선청소기 1종을 선보인다. 또한 하반기 출시 예정인 로봇청소기 등 신제품도 공개할 예정이다.

제품을 시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 중 올해 출시된 플래그십 모델인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물걸레 자동 세척 및 건조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 주는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로보락, 유럽 가전 박람회 'IFA 2023' 참가 (사진=로보락)

로보락은 주력 제품을 선보이고 유럽은 물론 전 세계를 대상으로 글로벌 청소 가전 전문 기업으로서의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김서영 로보락 한국 마케팅 총괄은 "이번 IFA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로보락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R&D 투자를 통한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시장에서 인지도와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미국 및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에서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등 청소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