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아이스트리', '에스프레카페' 신규광고 조회수가 합산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제품별로 각 2편씩 총 4편을 제작했다. 청호나이스는 아이스트리와 에스프레카페 광고를 각각 지난 6월, 이달 18일 공개했다.
아이스트리 광고는 아역 배우의 동심을 자극하는 얼음나무가 등장해 소비자에게 제품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나타냈다. 에스프레카페 광고는 데칼코마니 기법을 활용해 제품 기능적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6kg(약 600개)의 넉넉한 얼음을 제공하는 얼음정수기다. 얼음저장용량은 900g으로 최대 약 90개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생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인 '필터 역세척' 기능도 적용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 공개2023.08.18
- 청호나이스 마이크로필터 美 NSF 인증…"발암물질 안전"2023.07.14
- 청호나이스, 상반기 글로벌 매출 전년比 70%↑2023.07.12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올인원 제품이다. 청호나이스에서 국내 유일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공개된 두 제품의 신규 광고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제품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