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2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3/08/23 12:0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개벽: 하늘을 여는 자’를 실시했다.

엔씨는 신규 월드 ‘아랑’을 추가했다. 아랑 이용자는 국내뿐 아니라 대만·일본 이용자와도 파티 던전 및 토벌전을 즐길 수 있다. 블소2의 대만·일본 정식 서비스는 23일 시작했다.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는 계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무기 ‘주술도’는 블소2에서 선보이는 여덟 번째 무기로, 명계의 힘을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친다. ‘부적’을 통해 대상에게 해로운 효과를 부여하고 ‘마령’을 소환해 연계 공격을 가한다.

블소2는 다채로운 전투를 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무원의 탑’은 각 층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며 더 높은 층에 도달하는 1인 인스턴스 던전이다. 입장 시 행동 제약, 디버프 등이 적용돼 도전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토벌전’은 일부 능력치가 표준화된 상태로 보스 ‘고대의 병기’를 처치하는 8인 협동 레이드다. ▲‘클래식 던전’은 원하는 시간에 참여 가능한 필드형 던전으로, 향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2주년을 기념하는 ‘TJ 쿠폰(TJ’s COUPON)’ 7종도 지급한다. TJ 쿠폰은 ▲소울·수호령의 합성 재도전권과 ▲무기·방어구·특수장신구·일반장신구·귀중품의 복구권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