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배우 김남길이 참여하는 ‘필모톡 with 김남길’을 오는 25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필모톡’ 행사를 매월 열고 있다. ‘필모톡’은 유명 배우를 초청해 주요 필모그래피를 고객과 함께 돌아보고 배우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토크 콘서트다.
6월에는 배우 류준열, 7월에는 배우 한지민이 참석해 출연작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려주고 고객의 질문에 직접 답변도 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필모톡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하는 배우 김남길은 ‘선덕여왕’, ‘무뢰한’ 등 해당 작품의 결정적 장면을 짚으며 본인의 삶과 연기에 대해 털어놓을 예정이다.
필모톡은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는 토크콘서트다. 총 1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는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농아인 고객도 신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김남길이 출연한 ‘어느날’, ‘무뢰한’, ‘살인자의 기억법’ 등을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관련기사
- 통신3사, 5G·IPTV 매출 호조…IDC·클라우드 급성장2023.08.08
- SKB, 키즈 리워드 서비스 '잼렌드' 출시2023.07.26
- 박진효 신임 SK브로드밴드 대표이사 내정2023.07.21
- "홍대 T팩토리에서 한지민 토크쇼 열린다”2023.07.20
참가 신청은 22일까지 Btv 홈과 모바일 Btv 이벤트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관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특히 Btv 가치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해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